Knock.Knock

[수요미식회/종로 냉모밀]미진 본문

맛집

[수요미식회/종로 냉모밀]미진

리가영 2017. 7. 5. 13:27
미진
서일시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종로타운 117
매일 10:00 ~ 22:00


수요미식회 에서 소개한
종로 모밀 맛집 '미진'

맛집답게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대기줄이 이렇게 길었다

냉모밀을 먹기위해 기다린다
그래도 그늘에서 기다리고
회전률이 빨라 10분정도 기다렸다

자세히 보면 54년부터 개업해
60년 전통의 가게다

1층과 2층 으로 구성되있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메뉴판

김가루~

파~

무 갈은 것~

와사비~

쯔유~

취향에 맞게 김가루, 파,
무, 쯔유를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자기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열무김치

단무지

비빔메밀과 같이 나오는 국물 등
다양하게 있을 건 다 나온다

냉모밀

두 판 나왔다

쯔유에 알맞게 적셔서 호로록
더운만큼 더 맛있었다
너무 맛있었다

비빔메일

쫄면같은 비주얼

쫄면 같은 쫄깃한 탄력에 찰지고
매콤 새콤하한 양념에 아삭한
야채들이 있어 시원하다

매콤한 향이나 식감 색감까지 너무 맛있었던 비빔메일

뚝딱

뚝딱

두명이서 먹었는데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다 대기줄이 길어 포기하려다
막상 줄서보니 테이블 회전률이 빨라서 그런지 얼마 기다리지 않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