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Knock

[수요미식회/고창군 간장게장]우정회관 본문

맛집

[수요미식회/고창군 간장게장]우정회관

리가영 2017. 6. 12. 12:04
우정회관
 전라북도 고창군 심원면 심원로 196


수요미식회 고창 맛집으로
소개된 우정회관

우정회관은 간장게장
맛집으로 소개된 적 있다


시골분위기 물씬 나는 우정회관
사람들이 많아서 약간의 대기가 있었다

꽃게장.
저는 제일 작은 15000원
2인분을 주문했다

1인분에 껍데기 하나씩 나와서 한사람당 껍데기 하나씩 들고 비벼 먹을 수 있다

간장게장을 앞에 두고 반찬이
눈에 들어오지 았았지만 반찬도
제법 맛있었다.

꽃게 색깔부터 고운 색

이렇게 속이 꽉차서 나온다
진짜...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

짜지않고 맛있는데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게장이었다.

이렇게 알찬 꽃게가 나오는 집은
찾기 힘든데 너무 좋았다.

맛 없을 수 없는 조합 아닙니까??
 
이날 밥알을 씹고 먹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게눈 감추듯
먹은 것 같습니다.

간장게장 맛없는 곳은 정말 꽃게 상태 안좋고 맛있는 곳은 엄청 맛있는데
이 집은 정말 맛있는 집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