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Knock

[수요미식회/등산로맛집] 메밀촌막국수 본문

맛집

[수요미식회/등산로맛집] 메밀촌막국수

리가영 2017. 5. 19. 16:35
수요미식회 - 메밀촌막국수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로 79


수요미식회 등산로 맛집 편에
소개된 메밀촌막국수

이 집은 돌솥곤드레밥이 유명하다고 한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것 같다

돌솥곤드레밥
곤드레로 덮힌 돌솥밥이 먹음직 스럽다

메밀촌막국수집 한상차림.

기본반찬 하나하나 건강한 반찬에
무엇하나 맛이 떨어지지 않았다

밥 싹 긁어내고 뜨끈한 물 넣어 누룽지.
따뜻한 요리가 속을 채워주니 기력이 회복되고 있다고 느낄 수 있었다

보쌈정식

고기 잡내가 없고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다.

양이 조금 적을 수 있지만
돌솥곤드레밥 한상에 주문하니
부족함 없이 적당했다.

메밀새싹막국수

찰진 면에 명태회가 들어있어 면과 고명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이 맛있다

강원도라 그런지 감자로 만든 별미가 많았는데 다 먹고 오지 못한게 아쉬웠다

이 집은 어떤 음식이든 그 특색과 맛을
보장 할 수 있는 집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