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Knock

[수요미식회/닭강정] 신포닭강정 본문

맛집

[수요미식회/닭강정] 신포닭강정

리가영 2017. 5. 3. 16:51
수요미식회 -  신포닭강정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49번길 3

전국 3대 닭강정 하면 보통
속초 만석닭강정, 영월 일미닭강정
인천 신포닭강정 집이 있다고 한다.

오늘은 인천 차이나타운을 다녀오면서
신포닭강정집을 다녀왔습니다.

신포닭강정은 인천 국제시장
내부에 위치해 있다
인천 국제시장은 먹방여행하기에 딱!

신포닭강정은 가게 외부에서 바로
만들어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다
시장구경을 하며 길거리에서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신포닭강정은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맛집이라 별도로 먹을수 있는
매장이 있어 편리했다.

메뉴는 닭강정 후라이드 두 종류
여기까지 왔으니 당연히
닭강정(중) 을 시켰다.

반찬은 치킨무와 양배추샐러드
양배추샐러드가 새콤달콤해서
맛있었다 또 닭강정과 잘 어울리는 맛

닭강정이 늦게 나온 것도 아닌데
나오기 전 이미 1개 반접시를 먹었다

닭강정 (중)
첫인상이 강렬했다 매운향이 풍겨
침샘을 제대로 자극 받았다.
모두가 좋아하는 맛있게 매운맛

보통 닭강정은 순살이 많은데,
신포닭강정은 뼈가 있다
오돌뼈씹는 재미를 좋아하는
나는 너무 좋았다

닭강정 자체도 좀 큰 편이라
한 입에 먹기 힘들정도

닭강정은 식으면서 더 맛이 좋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먹을수록 더 착 당기는 맛
특히 부드러운 살 부위는 너무 좋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