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Knock

[수요미식회/봄제철해산물]수정식당 본문

맛집

[수요미식회/봄제철해산물]수정식당

리가영 2017. 4. 15. 08:53
수요미식회 - 수정식당
경상남동 통영시 중앙동


수요미식회 봄제철해산물 편에 소개된
통영 서호시장에 위치한 '수정식당'
이곳은 회정식 1인 상차림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다.

전체적인 외관과 입구가
대조를 이루는 분위기

내부.
제법 깔끔한 편이다.

메뉴
회보단 요리들이 메인 인 것 같다.

생선회, 8000원
금방 나와주는 상차림

이건 10000원짜리 회정식 같은데?
란 생각이 들정도로 가격이 괜찮다.

회도 회지만 도다리 쑥국도
나왔다는게 너무 좋다.

정말 좋아하는 갈치속젓도 보인다
갈치속젓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인데
밥에 물말아서 갈치속젓 올려먹어도
제맛인데 .. 너무 좋다.

반찬은 더 달라고 말하면 더 준다
젓갈류 빼곤 대체로
많이 짜지 않아 좋았다.

쌈장은 직접 만드시는지
색이 연하고 담백해서 좋았다.

봄철 계절메뉴인 도다리쑥국이
국이로 나왔는데 그 맛 또한
개운한 쑥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다.

회가 두툼하게 나와
양이 제법 있었고 아주 신선했다.

멍게비빔밥.
멍게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그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다.

멍게 비빔밥 안에 들어간
멍게 양이 많아서 좋았다

양도 양이지만 가장 중요한건
멍게 선도가 좋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았다.


혼자 횟집에 가면 부담스럽고
그에 맞는 메뉴도 많지않은데

적당한 양의 회를 값싸게 즐기기에 딱이다
가격대비 양 뿐만 아니라 맛도 가성비가 졸아서 만족스러운 집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