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Knock

[수요미식회 / 막걸리집] 전주 용진집 본문

맛집

[수요미식회 / 막걸리집] 전주 용진집

리가영 2017. 3. 30. 07:58
수요미식회 - 용진집
전북 전주시 완산구 거마산로 14
매일 15:00 ~ 24:00
(일요일 휴무)


수요미식회 막걸리편에 나왔던 전주 막걸리 맛집 삼천동 용진집.
전주 막걸리 골목에 위치한 용진집 사실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던 집입니다.

저는 커플상을 시켰습니다. 2주전자를 시켰을때 나오는 안두가 다 나옵니다.

이 상차림이 기본입니다.
이게 끝이 아니고 또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부김치

무순에 날치알 김에 같이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

제가 좋아하는 잡채와 꽁치
밤막걸리 색깔리 이쁘죠?
고소하고 달달해서 술술 들어가는 밤막걸리.

제가 좋아하는 가오리찜, 아몬드콩볶음.

게볶음, 양념게장

오징어, 꼬막, 편육

콜라비

맛있게 짭쪼름했던 싱싱한 생굴

쫄깃쫄깃 했던 소라

전어.

별미였던 게장볶음밥.

새송이 버섯까지.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전주 여행 갔다면 꼭 추천합니다.
저같은경우 여행 마지막 목적지로 잡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기분좋게 먹고 잘 잤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