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Knock

[수요미식회/양고기]브라이 리퍼블릭 본문

맛집

[수요미식회/양고기]브라이 리퍼블릭

리가영 2017. 4. 11. 09:21
수요미식회 - 브라이 리퍼블릭
[이태원 양고기 맛집]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4길 19



수요미식회 양고기편에 방영된
이태원에 위치한
'브라이 리퍼블릭' 에 왔습니다.

브라이 리퍼블릭은
남아프리카 음식 전문점 이다.

메뉴판
브라이 리퍼블릭은 양갈비와
두 가지 종류의 소세지
그리고 미트파이가 유명하다.

남아프리카 맥주.
먼저 캐슬라거로
남아프리의 풍미를 느껴봅니다.

Meat Platter 미트플레이터 33,000원

양갈비2조각
+
보어워스(boerewors)소세지
+
뱅어스(pork banger)소세지
+
갈릭매쉬드감자
+
크림시금치
+
코울슬로우

서버의 안내로 소세지 먼저 먹어요
뭐가 보어워스고 뭐가 뱅어스인지 모르겠지만 둘다 너무 맛있어요.

첫번째 소세지는 살짝 붉은 색
살짝 달콤하고 약간 매운 맛이
독특한 향이 처음 느껴본 맛이다
독특한 맛있는 맛이다.

두번째 소세지
남아프리카 음식은
향이 강한게 특징인 것 같다
고기향이 입안 가득

두종류 소세지 모두
입맛에 너무 잘 맞았다

양고기
양고기 특유의 잡냄새가 전혀 없고
맛있었다.

엄청 부드럽진 않지만
고기맛이 맛있고
특히 소스맛이
강하게 인상적이었다

갈릭매쉬드감자는
갈릭보다 버터가 많이 들어간 것 같다
갈릭향이 강하지 않아 아쉽지만
너무 느끼하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크림드시금치

지금껏 먹어본 크림드시금치 중
느끼함은 크지않고 고소함을 잘 살렸다

코울슬로우
느끼한 맛을 확 잡아준다

새우 2개를 추가했다.
아주 맛있는 매콤소가
잘 배어있어 맛있게 먹었다.

새우등껍질에 칼집을 내주셔서
껍질이 쉽게 까졌다.


돼지고기파이

배불러서 별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있었다
미트파이 with 그레이비소스

단단한 파이반죽 안에
달콤한 돼지고기가 가득가득

아마룰라 치즈 케이크
(amarula cheese cake)

아마룰라는 아프리카 열대과일인
마룰라 나무열매로 만든 술이에요
케이크에서 약간 럼 맛이 나는데
그게 아마룰라.

브라이 리퍼블릭
남아프리카 음식전문점
독특한 향과 소스가
너무 맛있었고
고기도 당연 맛있었어요
Comments